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직접 찾아가봤어요~^^

 

 

 

 

 

 

 

 

 

 


예전에 가족이 여기서 제 생일 케이크를 사왔었는데 가토쇼콜라였나?

초콜릿 안 좋아하시는 부모님까지 이렇게 맛있는 초콜릿케이크는 처음이라면서 ^^

 

 

 


 

 

 

 

 

 

 

 

 

모두 잘 먹었어요 ^^

그중에 가장 맛있었던 요 베이비슈~~

전 항상 리액션이 크지 않는데

이거 먹는 순간 액션이 커짐 ㅋㅋㅋㅋ

 

위치만 가까이 있으면 자주 사먹고 싶어요!>.<

 

 

티스토리 사진 보정기능이 많이 늘어났네요~!

폰으로 찍은 사진인데 보정하니까 뚜렷해지고 보기 좋아졌어요!

 

요즘 광고전화가 폭풍~~!!

휴대폰 약정기간이 끝난건 어떻게 알아냈는지

새 폰으로 바꾸라고 자꾸 권유해와요

모두 스마트폰쓰는 시대에 전 아직 피쳐폰 ㅋㅋ

카페폰 쓰고 있는데 애착도 많이 가고 쉽게 바꾸질 못하겠어요..

그래도 폰으로 인터넷도 하고 싶고 어플도 받고 싶고 T-T

조만간 바꿀지도 모르지만... 나의 인생의 첫시작이었던 카페폰~! 넌 정말 최고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