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후기~

마지막편


 

 

돈이 급속도로 없어져 가서

나중에 부두세..이런거 못 낼까봐

어느정도 남겨 놓기로!

이 지갑 아직 쓰고 있어용 ㅎㅎ 곰돌이 재키 동전지갑.. 애용애용

 

 

 

 

바뀐지는 오래 되었지만 지폐 인물이 바꼈죠~

직접 손에 잡고 보는건 처음..ㅎㅎ

 

 

 

 

 

정크푸드 좋아..*-A-*

라면 중에선 컵누들이 가장 맛있는 듯!

츄룹~

 

 

 

자전거 타고 다니는 사람이 많았어요

차도 경차가 많았어요

보기 좋더라고요!

차도 자전거도 디자인이 귀여움!!ㅠㅠ

 

일본 길거리를 걸어다니니까 길의 어떤 구역에서 어느 구역까지

자전거에서 잠시 내리고 보행해주세요

이런 표지판이나

항상 신호가 파란불로 되어있는 보행자 우선 도로등

보행에 있어 배려하는 부분이 무척 많았습니다

 

땅이 엄청 큰데도 짧은 구간도 구석구석 관리가 잘되어 있고요

신기했습니다!

 

 

 

 

 

 

 

 

 

 

요도바시 카메라~

 

 

 

 

 

 

 

 

 

 

마사지 쿠션 하나 사고

100엔샵으로 이동했습니다~

 

다이소에 가고 싶었는데

지도를 보니까 바로 코앞인데도

어디에 있는지 몰라서 못찾았습니다 ㅠㅠ

길을 물어봤는데 거기 계신 분들도 모르더라고요

지도가 잘 못 됐나?_?

아쉬운데로 작은 100엔샵으로!

 

 

 

문구코너 (//∇//)

 

 

 

아이가 있으면 사주고 싶다...

다 100엔~!

 

 

 

수정 테이프~

 

 

 

지류~!

내가 좋아하는 지류.. 학학

 

 

 

도시락 용품 코너

삼각김밥 예쁘게 만드는 틀이랑 식품용 커터등이 있네요

 

 

 

왼쪽 깃발 사고 싶었다!! 꺙

알록달록 예쁘다

 

 

 

소스통~

도시락에 필수죠!

 

 

 

100엔샵에서 쇼핑하고

긴다코 앞을 지나가면서

배불러서 먹을지 말지 고민을 했는데!

안먹었음 어쩔뻔했어!

이럴 정도로 맛있었음!!!

 

 

 

치즈멘타이코랑 네기다코 주문하고 밖에 벤치에 앉아 있었습니다

 

 

 

무사히 겟~

 

 

 

마지막 밤..!

 

 

 

 

 

 

 

 

 

 

아이스 크리미 라떼

북해도 생크림이 들어간

커피음료!

하나 뽑았습니당

 

 

 

짐이 많아서 똑바로 들 수 없어서

둘다 한쪽으로 쏠려버렸음!

 

 

 

네기다코

쯔유 같은 소스에 간 무랑 함께 먹는데

대박대박~~

 

 

 

명란젓이랑 치즈가 올라간 타코야키도 폭풍 흡입!

 

 

 

일본은 봉지나 첨부된 소스등

개봉할때 되게 부드럽게 열린다 +_+

사소한 일이지만 이런 부분이 마음에 든다 ㅋ

 

 

 

다음에 오면 왕창 사먹기로 다짐함!

긴다코 최고야 넌...

 

 

 

100엔샵에서 사온 물건들

 

 

 

 

 

 

 

 

 

 

 

 

 

이건 자판기에서..ㅎㅎ

 

 

 

 

 

 

 

 

 

이번에 일본에서 조미료 코너 유심히 봤는데

넛맥이랑 갈릭파우더

토리가라스프노모토

츄우카스프노모토

 

이때까지 이것 때문에 만들지 못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야후..^^

 

 

 

 

 

 

 

 

 

 

 

 

 

라떼랑 삼각김밥 냠냠냠냠

 

 

 

슈퍼에서 발견하고 바로 가져온 아이

와라비모치!!

슈퍼에 있을 줄은 몰랐다 ㅜㅜ 흑흑 넘 좋아

 

 

 

쭉쭉 늘어지는 떡이랑

달콤한 콩가루..

 

 

 

전에 집에서 와라비모치 만든 적이 있었는데

역시 실물은 다르다!

 

 

 

일본에 가면 라멘도 먹고 오코노미야키도 먹고 텐푸라소바도 먹고 카이센동도.. etc

여러 계획을 했는데

대부분 슈퍼나 편의점에서 사온 음식들로 배가 차서

도무지 먹을 수 없었다

ㅠ-ㅠ

 

 

 

 

 

 

 

난 이때까지 생수는 다 약간 쇠맛이 나는 줄 알았는데

일본 물은 잡내, 잡미가 하나도 없고 무지 맑았음!!

 

 

 

이날 저녁도 티비를...

 

 

 

 

에어콘!

틀면 바로 시원해져요

 

 

 

마지막 후쿠오카 사진

많은 걸 느꼈던 여행이었습니다

정크푸드랑 호텔만 있으면 행복했던 잉여스러운 여행이었지만 매우 좋았습니다 ㅋㅋㅋ

관광명소는 관심이 없기 때문에 다음에도 텐진지하상가나 다시 다이소 지도 꼼꼼히 출력해서

저렴이 쇼핑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그러고 싶네요 ㅎㅎ

 

다음 포스팅은 사온 물건들 올릴게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