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도 괜찮지만 다스 화이트에 홀릭되었다

작년에 엄청 먹고 살이되고 피가되고 ㅠㅠ







도라야키도 엄청 먹었다 ㅠㅠㅠㅠ

주문할때마다 장바구니에 넣었었다

이제 안살거야.. 당을 너무 섭취했어 ㅠㅠ

웰케 맛있는건데..





하리보 구미 처음 먹어보고 딱딱해서 놀랬던 기억이 ㅎㅎㅎ

딱딱한 식감이 좋다는 분도 계신다^^





체다.까망베르 치즈쿠키 

크악 이거 정말 맛있어요

소포장 된 쿠키 2종류가 반반 들어있어요




비싸 ㅠㅠ

대용량인걸 감안하면 가격이 비싼건 아니지만

큰 맘 먹고 삼 ㅜㅜ








내 입맛엔 이 포도구미가 제일 맛있는데

한국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없어서

거의 비슷한 맛을 가진 마이구미를 먹고 있다

둘이 비슷하고 맛있음 ㅎㅎ






언제 먹었는지 기억이 안나~ ㅠㅠ

맛도 기억이 안나~


블로그 오랜만에 했네요 ^^;ㅋ

+ Recent posts